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평택 배달 맛집 소사벌 돔베초밥 배달 시켜 봄!
    맛집&여행 2019. 7. 16. 20:57

     

     

    안녕하세요

    홍이빵야에요 :D

     

    지난 달 친구과 소사벌에서 맛난 초밥을 먹었던 적이 있어요. 소사벌 가장 안쪽에 새로 생긴 건물에 생긴 곳인데, 평택에서 맛난 초밥집을 못 찾고 있었는데 드디어 발견한 셈이죠! 오랜만에 정말 맛나게 초밥을 먹어서 기억에 남는 곳이랍니다. 매장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아서 만족스러웠던 곳인데, 며칠 전 집에서 배달시켜 먹을 곳이 있나 배달앱을 보다가 돔베초밥이 딱 눈에 띄어서 배달을 한번 시켜볼까~? 하고 주문해봤답니다.

     

    집은 소사벌에서 약간 거리가 있어 배달료가 좀 많이 나와서ㅠㅠ 배달료 때문에 또 주문할 일은 없을 것 같지만, 어쨌든~! 포장은 이렇게 각각 개별 포장되어 한 봉지에 담겨 온답니다.

     

    짜잔~ 저는 돔베초밥(15,000)과 연어초밥(2P) 단품을 주문했고, 고로케는 배달앱 리뷰 이벤트 참여로 받은거에요. 일단 초밥 사이즈가 튼실해 참 마음에 드는 곳이랍니다. 비주얼은 매장에서 먹을 때와 크게 다르지 않게 큼직큼직하게 왔어요. 곁들임으로는 샐러드와 미소장국이 함께 온답니다. 우동은 없고 추가주문하는 것도 없더라구요. 우동 같이 먹고 싶었는데ㅠㅠ 이 점이 약간 아쉬웠어요. 그리고 배달로 주문하는 금액은 인상 없이 매장 가격과 동일하더라구요.

     

    고로케는 3개 같지만 아래 1개가 더 깔려 있어서 총 4개라는 사실~ㅎㅎ 배달앱에도 리뷰 이벤트 참여 시 고로케 3P 제공이라고 써 있었는데 4개라서 읭? 했지만 기쁨 >.< 

     

    다시 봐도 때깔이 참 좋아보이는 초밥들이에요. 광어, 광어지느러미, 홍게다리살, 연어, 참치, 장새우, 아보카도, 장어, 타코와사비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가장 눈에 띄는 건 바로 아보카도 초밥이겠죠? 아보카도로 초밥을 만든 곳은 제 인생에서는 돔베초밥이 처음이에요. 생각 자체가 기발한 듯!

     

    단품으로 주문한 연어초밥 역시 두툼두툼합니다. 돔베초밥은 매장에서나, 배달이나 모두 와사비가 들어가지 않고 따로 주셔서 직접 원하는 만큼 올려 드시면 되어요. 간혹 와사비 조절에 실패하여 먹을 때마다 힘들게 먹어야 하는 그런 경우가 있는데 이곳은 아예 와사비가 들어가 있지 않아 내가 직접 올려 먹으니 차라리 더 좋더라구요.

     

    일단 밥 위의 네타들이 큼직큼직해서 좋아요. 조금 아쉬운 점은 밥도 양이 많다는 점? 개인적으로 밥은 조금, 네타는 큰 스타일의 초밥들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밥은 조금씩 덜어서 먹었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다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매장에서 먹는 것보다는 약간 못하긴 했지만 배달시켜 먹는 초밥 치고는 굿~! 밥 간도 딱 적당하고, 재료들이 신선하니 맛이 진해서 좋더라구요. 특히 연어초밥 꿀맛 :D

     

    리뷰이벤트 서비스로 받은 고로케는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같이 온 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꿀맛이에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속도 꽉 차서 맛이 풍부하고 좋더라구요. 혼자서 모듬초밥에 고로케까지 먹으려니 배불러서 고로케는 조금 남겼지만, 전체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가까웠으면 그래도 가끔 시켜먹었을텐데, 거리 때문에 배달료가 부담스러워 배달시켜 먹을 일은 이제 없을 것 같네요ㅠㅠ 가까우시다면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평택 배달 맛집으로 추천해드려요! 맛있으실거에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