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평택 죽백동 청와삼대 만원의행복 세트 후기 :D
    맛집&여행 2019. 7. 18. 20:54

     

     

     

    안녕하세요

    홍이빵야입니다 :D

     

    저희 회사는 점심을 나가서 먹기 때문에, 매일마다 점심 메뉴 고르는 게 참 힘든 일인 것 같아요. 매일 같은 메뉴를 먹기는 싫고, 막상 또 뭘 먹을까 고민해도 떠오르는 건 없고. 또 회사 주변이 식당이 많은 곳이 아니라 약간 외진 곳에 있어서 더 메뉴 고르기가 힘들더라구요. 며칠 전 또한 점심 뭐 먹을래? 라는 말에 합죽이가 되었던.ㅎㅎ 매일 같은 곳을 가는 것도 지겨워 이번에는 아예 가보지 않았던 곳을 가보자! 해서 출퇴근할때마다 지나치던 곳이 생각나 검색해보니 만원의행복이 있길래 괜찮겠다 싶어 다녀와봤어요.

     

    평택 죽백동에 있는 청와삼대 라는 곳인데요. 프랜차이즈더라구요. 청와대에서 대통령 3명을 모신 요리사분이 만든 업체인 듯? 가게 앞에 주차 공간 몇대 가능하구요. 내부는 대충 이런 분위기에요. 요기는 신발 벗고 앉는 곳이고, 가게 딱 들어가면 신발 안 벗고 바로 앉을 수 있는 홀 테이블도 있답니다. 

     

     

    평택 죽백동 청와삼대의 메뉴 및 가격이에요. 칼국수 메뉴부터 국밥, 만두국, 만두, 떡갈비, 막국수, 콩국수, 보쌈, 족발 등의 메뉴가 있답니다. 저희는 점심 먹으러 갔으니 저~아래 슬쩍 보이는 만원의 행복으로!

     

    잘 안보이실 것 같아 확대해서도 찍었지요. 만원의 행복은 보쌈+칼국수+공기밥이 나오며, 2인 이상 주문 가능해요. 칼국수를 기본 / 얼큰한맛 중에 고를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기본으로 2인 주문하고 한분은 콩국수 주문했어요. 근데 딱히 그렇게 손님이 많은 것도 아니었는데 굉장히 바쁘신지 주문을 제대로 잘 받지 않으시더라구요. 손님 입장에서 이 점이 조금 불편했지만 어쨌든 주문하고 기다리기~

    일단 밑반찬들부터 차려졌답니다. 밥이랑 먹기에도 좋은 반찬들이 나와서 공기밥 하나만 있어도 대충 밥 먹을 수도 있겠더라구요.

     

    칼국수와 궁합이 아주 좋은 겉절이도 맛있었구요. 멸치볶음, 가지볶음, 마늘쫑볶음, 감자?볶음 등이 나오는데 전체적으로 맛은 깔끔하고 괜찮아서 잘 먹었어요. 음식 솜씨가 괜찮더라구요! 공기밥과 그냥 밥 먹기에도 좋아요. 국은 없지만 ㅎㅎ

     

    요건 만원의행복 보쌈 때문에 나온 보쌈 김치와 쌈채소에요~ 무김치 맛있구요. 백김치도 괜찮았어요. 쌈채소들도 전체적으로 신선한 편이고 마늘도 너무 맵진 않고 적당히 알싸해서 쌈 싸먹으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메뉴들까지 다 등장했어요~ 칼국수와 보쌈이 저렇게 나오는데요. 2인을 주문하니 공기밥이 2개가 나왔는데, 칼국수와 보쌈은 아무래도 1인분 정도의 양인 것 같았답니다. 딱 보면 아, 이게 다에요? 라는 말이 나오게 되는 ㅎㅎㅎㅎ 나중에 계산하면서 보니 만원의행복 2인분 주문 시 공기밥2개+칼국수1인분+보쌈1인분 이런식으로 써 있더라구요. 확실히 1인분 정도의 양들어있어요. 사실, 여자 둘이서 이렇게 2인분 먹으면 딱 좋을 것 같긴한데, 남자가 껴 있거나 남자끼리 먹는다면 확실하게 양이 모자를거에요. 저희는 여자1,남자1 이렇게 먹었는데 저는 그냥 딱 적당한 정도였지만 남자분은 한참 모자르다고 ㅎㅎㅎㅎ

     

    양은 적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던 칼국수에요. 생각보다 칼국수가 괜찮아서 다음엔 그냥 칼국수 한그릇을 시켜 먹어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바지락 칼국수 요런 건 아니고, 사골칼국수 같은 느낌? 그렇다고 밍밍하거나 그렇지 않고 간도 적당하고 면발도 괜찮았어요. 국물 떠 먹으면 따뜻하니 좋았답니다. 국물이 은근히 밥과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특히 겉절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그리고 요 마늘보쌈도 맛이 좋았답니다. 위에 마늘 소스가 올려져 있는데 엄청 특별한 맛을 내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마늘 특유의 맛이 보쌈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괜찮지만 요 보쌈은 상추에 고기 넣고, 마늘 쌈장 찍어 올리고, 무김치까지 하나 넣어 쌈 싸 먹으면 꿀맛~ 양이 적다는 사실이 너무 아쉬운 청와삼대의 만원의행복이었어요. 저희 뒤 테이블에서는 남자분 세분이서 요거 3인분 주문하시고선, 나중에 3인분 또 주문하시더라는 ㅎㅎㅎㅎㅎ 그런 정도의 양이랍니다. 맛은 좋지만 양은 아쉬웠던 청와삼대! 아무래도 양 때문에 만원의행복 메뉴를 또 먹을 것 같지는 않아요. 그래도 맛은 괜찮으니 참고하세요 :D 그럼 굿밤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